시드니 본사
02) 9052 0203
Level 6 Strathfield Plaza,
11 The Boulevarde, Strathfield, NSW
카톡아이디: d2kedu
페이스북: d2kmate
© Copyright D2K MATE
All Rights reserved.
간호
과정 소개
간호학과에서는 시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다양한 질병을 치료 및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호주는 복지시설과 혜택이 발달되어 있어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복지국가 입니다. 이 때문에 의료분야 역시 상당히 높은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고용 및 근무 환경, 상대적으로 높은 급여, 다양한 복지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직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직종 중 하나입니다.

의사와 간호사의 역할이 잘 분담되어 있고 한국과 비교해서 보다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학 졸업 후 영어점수를 받을 경우 호주 정식 간호사(RN)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후 기술심사 점수표에 근거해 점수를 만족할 경우 영주권 비자 신청도 가능합니다.
교육과정
간호학개론 / 해부학 / 생리학 / 응급간호학 / 성인간호학 / 아동간호학 / 노인간호학 / 재활간호학 / 간호윤리 / 보건교육 간호실습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영어에 어느정도 자신이 있고 전문직종을 계획하고 계시며 호주에서 가장 안정되고 높은 임금과 근무 조건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간호사는 호주에서도 가장 선호되는 직업군중에 하나이고, 근무환경이나 급여 수준이 높습니다. 물론 영주권 취득하기에 가장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